TV

‘스토브리그’ 남궁민-조한선, 팽팽한 긴장감으로 맞붙다

2019-12-09 15:23:01

[연예팀] ‘스토브리그’ 남궁민과 조한선이 어깨, 눈빛, 포스가 폭발하는 ‘트리플 격돌’ 현장을 선보였다.

12월13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다. 치열하고 생생한 오피스 속 이야기로, 2019년 마지막 12월, 안방극장을 뜨끈하게 불 지필 전망이다.

남궁민과 조한선은 각각 만년 하위권 구단, 드림즈에 새로 부임한 ‘일등 제조기’ 신임단장 백승수 역과 드림즈 ‘4번 타자’이자 ‘간판스타’인 임동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두 사람은 야구팀은 한 번도 맡아 본 적 없는 신임단장과 영구 결번을 꿈꾸는 구단 내 실질적 서열 1위 타자로 갈등을 빚으며,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남궁민과 조한선이 야구 훈련장에서 단둘이 만나 날카로운 대립을 펼치는 ‘돌직구 기 싸움’ 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임동규(조한선)의 훈련장을 찾은 백승수(남궁민)가 날린 경고의 말로 인해 두 남자가 살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장면. 임동규의 연습을 관찰하던 백승수는 주머니에 손을 넣은 삐딱한 자세로 설핏 비소를 띠며 임동규를 마주하고, 이어 눈 하나 깜짝하지 않은 채 서늘한 표정으로 귓속말을 던진다. 반면 이런 백승수를 조소로 맞받아치며 노려보는 임동규의 모습이 팽팽한 긴장감을 드리운다.

하지만 이내 화가 끓어오르는 듯 핏발선 눈빛을 보이던 임동규가 백승수의 귓속말에 화들짝 놀란 표정을 지어내면서 백승수가 날린 ‘회심의 일격’은 무엇이었을지, 두 사람의 갈등이 어떤 파장을 일으키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남궁민과 조한선의 ‘트리플 격돌’ 장면은 지난 11월 경기도 파주시에서 촬영됐다. 장면 특성상 다양한 각도에서 남궁민과 조한선의 섬세한 표정 변화가 담겨야 했던 상황. 특히 극중 서열 1위 야구선수로 출연 중인 조한선은 잠깐 나오는 연습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좀 더 정확한 타구 폼을 보여주기 위해 일찍부터 촬영장에 도착해 연습을 거듭하는 열정을 보였다.

뒤이어 도착한 남궁민은 격려를 쏟아내는가 하면, 연습으로 체력소모가 많을 조한선을 고려, 일사천리 리허설을 이끄는 리더십으로 서로를 배려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리고 촬영이 시작되자 역할에 오롯이 몰입한 두 사람은 응축된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현장 분위기를 순간적으로 싸늘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남궁민과 조한선은 서로에 대한 배려심과 뛰어난 집중력을 가진, 준비된 배우들이다. 두 사람은 매회 화면을 뚫고 나가는 강렬한 아우라를 뽐낼 예정”이라며 “두 사람이 펼치는 불꽃 연기대결을 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는 12월1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