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플레이어2’, 2월 첫날 첫 방송...이수근부터 정혁까지 출연진 그대로

2020-01-07 11:43:01

[연예팀] ‘플레이어’가 시즌2로 돌아온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 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웃음을 참지 못하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되는 것.

시즌1은 매회 예상을 뛰어넘는 특집과 그 속에서 출연료를 지키기 위해 웃음을 꾹 참는 일곱 멤버들의 활약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다음 시즌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플레이어2’가 2월1일(토) 오후 6시 10분 첫 방송을 앞뒀다.

지난 시즌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이 시즌2에 그대로 출연해 더욱 반가움을 더한다.

금일(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진화된 롤플레잉 맛집 ‘플레이어’ 시즌2가 돌아왔습니다!”라며 즐거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흥겨움을 자아내는 한편, 티저 영상부터 어김없이 심상치 않은 분장을 하고 있어 웃음을 터뜨리게 만든다.

심우경 PD는 “’플레이어2’에서는 기존의 웃음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멤버들의 출연료가 차감된다. 더 어려워진 상황 속에서 출연료를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이 더욱 강력해진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2월1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사진제공: X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