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금요일 금요일 밤에’, 강력한 웃음 선사...공식 포스터 공개

2020-01-16 23:37:42

[연예팀]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더욱 강력해진 웃음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노동, 요리, 과학, 미술, 여행, 스포츠 등 각기 다른 소재의 6개의 숏폼(short-form)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15분 내외로 서로 다른 주제의 코너들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1월17일 방송되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 2회에서도 출연진의 활약이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먼저 지난주 꼬막 공장에 이어 한과 공장에 온 이승기는 딸이 준 선물부터 남편 이야기까지 쏟아내는 조리사의 입담에 눈이 휘둥그레진다.

또한 30년 전 뉴요커 이서진만의 추천 음식들에 배부름을 호소하는 나영석 PD, 이번에도 엉뚱하지만 기발한 질문으로 교수들을 당황하게 만든 은지원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금요일 금요일 밤에’ 공식 포스터 속에는 10인 6코너 옴니버스 예능이라는 문구답게 6개 코너들이 배치된 모습이다. 서로 다른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여섯 코너는 앞으로도 금요일 밤을 한층 풍성하게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