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더 게임’, 긴장감·몰입감 폭발 파이널 티저 영상 공개

2020-01-16 23:41:13

[연예팀]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파이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이하 더 게임)’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전작 ‘시간’ 등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와 섬세한 감정묘사, 그리고 디테일하고 세련된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장준호 감독과 참신하고 탄탄한 필력을 인정받은 이지효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인다. 여기에 죽음을 보는 남자 김태평(옥택연), 죽음을 막는 여자 서준영(이연희), 그리고 죽음이 일상인 남자 구도경(임주환)의 관계를 통해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범인을 잡는 과정 안에 있는 인간의 심리를 치밀하게 쫓는 장르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파이널 티저 영상은 궁금증을 자아내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던 이전의 다른 티저 영상에서 한발 더 나아가 더욱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해 순식간에 몰입하게 만든다.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김태평의 “왜 죽였어?”라는 서늘한 목소리는 시작부터 압도적인 흡인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눈물을 머금은 강력반 형사 서준영, 그리고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국과수 법의관 구도경의 모습이 연달아 그려져 세 사람의 관계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20년 전 그 끔찍했던 연쇄 살인이 다시 시작되는 거에요”라는 서준영의 대사와 함께 긴박한 사건 현장들이 펼쳐진다. 작은 관 속에 갇힌 채 도와달라고 절규하는 여학생의 모습과 교차 편집된 “그 아이, 오늘 자정을 넘기지 못하고 죽어요”라는 김태평의 예언은 범상치 않은 사건이 발생했음을 예고한다.

본 방송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공개된 파이널 티저 영상인 만큼 흥미를 자극해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김태평, 서준영, 그리고 구도경까지 이들 세 사람을 옭아맨 비극적인 사건의 서막을 알린 동시에 살인 사건을 마주한 이들이 진실을 쫓는 과정을 통해 느끼게 될 짜릿함과 긴박감을 선사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22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