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여자)아이들, 셀프 화보 촬영 도전...화보 장인 면모 과시

2020-07-28 10:52:49

[연예팀] (여자)아이들이 '네버엔딩 네버랜드'에서 매력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네버엔딩 네버랜드' 첫 회에서는 '후크의 저주에 걸린 네버랜드'를 구하기 위해 미션을 해결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멤버들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유쾌한 예능감을 선보였다.

(여자)아이들의 네버랜드 모험은 처음부터 순탄치 않았다. 어렵게 찾아간 네버랜드의 유일한 입구, '영원의 문'은 굳게 잠겨 있었고 네버랜드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여섯 개의 미션을 해결해야 한다는 지령을 받았다. 첫 번째 미션 방에 들어간 (여자)아이들은 '후크를 교란시키라'라는 미션을 받고 난생처음 성대모사에 도전해야 했다. 대세 성우 김보민에게 성대모사 특강을 받고 자신감을 얻은 멤버들은 드라마 '아내의 유혹' 속 한 장면을 완벽하게 연기해내며 팬들을 시선을 사로잡았다.

금일(28일) 방송되는 '네버엔딩 네버랜드' 2회에서는 (여자)아이들이 패션 소품으로 가득 찬 또 다른 미션 방에서 패션 감각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우기와 함께 화보를 찍고 SNS 업로드 미션을 받게 된 멤버들은 '화보 장인'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캠핑 장비로 가득한 미션 방에 들어간 (여자)아이들은 엄청난(?) 재료를 활용해 세상에 없던 저녁 식사 메뉴를 만들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네버엔딩 네버랜드'는 금일(28일) 오후 4시 30분 큐브TV에서 방송된다.(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