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위플레이 시즌2’ 강호동x이수근x하하x정혁x하성운xJR, 해양 환경보호 캠페인 大공개!

2020-08-05 11:31:49

[연예팀] 엔큐큐(NQQ) 채널에서 ‘위플레이 시즌2’ 해양 환경보호 캠페인을 5일 공개했다.

해양소년단 멤버들은 ‘해양 환경보호는 어려운 것’이라는 편견을 허물고 ‘작은 것에서부터 차근차근 노력해보자’라는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한다.

강호동의 “우리가 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과 함께 시작된 캠페인 영상은 하성운과 JR이 에코백 생활화, 텀블러, 머그잔 사용, 물티슈 대신 손수건 사용 등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구성되었다. 생각보다 간단한 습관들에 환하게 웃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오는 22일부터 폴더블 텀블러, 손수건 등 ‘해양 환경보호’ 굿즈를 제공하는 본방사수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부 내용은 16일부터 스카이티브이(skyTV) SNS를 통해 순차 공개된다.

한편 ‘위플레이 시즌2’는 ‘대왕조개의 저주를 풀기 위한 해양소년단 6인의 퀘스트 표류기’를 담은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퀘스트가 돋보이며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의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skyTV)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