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서준, '마우스' 대본 인증샷 공개...이승기 절친 '나치국' 役

2021-03-04 15:43:13

[연예팀] ‘마우스’ 이서준이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 나치국으로 분해 열연을 예고한 배우 이서준이 첫 등장을 앞둔 금일(4일) 대본 인증샷을 공개, 드라마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우스’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서준의 모습이 담겼다. 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가 하면, 극 중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서준의 모습은 작품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아지고 있다.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프레데터 추적극.
극 중 이서준은 정바름의 절친 나치국으로 분한다. 현재 무진구치소 교도관으로 근무 중인 그는 일말의 반성도 없는 수용수들에게 환멸을 느끼는 인물. 이에, 이서준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정의로운 청년인 나치국을 완벽하게 그리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특히, 다수의 작품 속 짧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내비쳤던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마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빅보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