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놀면 뭐하니?’ MSG 워너비, 정상동기 멤버 간 현실 케미스트리

임재호 기자
2021-05-29 13:23:15
[임재호 기자] 배우 이동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7일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신발 관리법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묘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동휘의 모습이 담겼다.
이동휘는 “즐겨 신는 구두들 케어가 고민이었는데 신발을 위한 드레서가 나왔다”며 “매일 새 신발 신는 느낌이 최고”라며 신발 관리기 BESPOKE 슈드레서를 소개했다.
이에 김정민은 “울 애들 축구화 말려주면 딱이겠네..ㅎ”라는 댓글을 남기며 ‘정상동기’ 멤버 간의 친분을 드러냈다.
김정민은 쌈디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오옷~!! 울 집 넘쳐나는 삼 형제 축구화 관리하면 딱인데 요고ㅎ”라며 관심을 표했고 이에 쌈디는 “보고 있나요 삼성 비스포크”라고 답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완벽한 하모니와 팀워크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인 ‘MSG 워너비’ 멤버들이 인스타그램에서도 케미스트리를 뽐내면서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이에 팬들은 “ㅋㅋㅋㅋㅋㅋ 자나 깨나 가족사랑❤”라는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이동휘 역시 “형님 저희 집에 맡기세요❤”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쌈디 역시 댓글로 우정을 뽐냈다. 쌈디가 이동휘에게 “협찬도 똑같이 받네 우리는”이라고 댓글을 달자 이동휘는 “쌈동❤”이라며 화답했다. 팬들 역시 “천생연분”, “쌈동 사랑해요~”라며 멤버 간 우정을 응원하고 있다.
김정수(김정민), 정기석(쌈디), 이동휘, 이상이가 뭉친 ‘정상동기’ 팀은 진한 형제 케미와 매력적인 무대로 호평을 받으며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의 시청자 선호도 1위를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 측은 "MSG워너비는 유야호와 멤버들이 공식 데뷔를 위한 준비를 마치고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2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 에서는 유재석이 ‘무한도전’의 캐릭터였던 ‘무한상사’의 유부장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이동휘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