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조정석-전미도 힐링 순간 담은 스틸 공개

2021-07-13 12:01:34
[연예팀] 입체적 스토리에 캐릭터의 매력이 더해지며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익준(조정석 분)과 송화(전미도 분)의 힐링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익준과 송화는 함께 병원 내 산책길을 걸으며 휴식의 시간을 가졌다. 따로 약속을 잡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만나 서로의 하루를 공유하는 두 사람의 평범한 일상은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전했다. 또한 시시콜콜한 이야기들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두 사람의 편안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두 사람의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먼저 갑자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 송화의 당당함에 당황한 익준이 티 안 나게 뒤돌아 앉아 있는 투샷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이어 서로를 바라보는 따뜻한 표정에서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의 우정을 느낄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익준의 고백을 거절한 송화지만 여전히 함께 있으면 편하고 기분 좋아지는 두 사람의 관계가 향후 어떤 전개로 이어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7월 15일(목) 밤 9시에 5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