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주우재, ‘팽’ 출연… 수트핏 끝내주는 패션 브랜드 CEO 변신

2021-07-13 14:10:59
[연예팀] 배우 주우재가 플레이리스트 신작 ‘팽’에 합류한다.
‘팽’은 주인공 고사리(윤소희 분) 인생에 4명의 남자가 등장, 오는 남자 안 막고 가는 남자 팽하는 30살의 불나방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주우재는 고사리가 다니는 패션 브랜드 회사 대표 기선제 역을 맡았다. 능력이면 능력, 외모면 외모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캐릭터로 사리를 향한 무심, 다정 츤데레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의 주우재는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번 설렘 유발자로서의 활약을 예고한다.
주우재는 “플레이리스트 시리즈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선제라는 캐릭터의 매력이 잘 보일 수 있도록 ‘나’라는 사람과 잘 섞어서 표현하고 싶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출연 소감과 더불어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MBN '설렘 주의보', '최고의 치킨', TV조선 '학교 기담-8년', MBC 에브리원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그려내며 사랑받아 온 주우재가 '팽'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 명가 플레이리스트의 로맨스 신작 ‘팽’은 ‘마이 퍽킹 로맨스’ 백민희 감독과 ‘에이틴’ 한수지 감독이 각색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제작 단계부터 디지털 드라마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