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예 배우 김진성, 프리보트 오디션 통해 ‘시맨틱 에러’ 캐스팅

2022-03-03 16:30:00

[연예팀] 배우 김진성이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감독 김수정/작가 제이선/제작 래몽래인, AXIS/원작 저수리)에 ‘은정’ 역으로 출연한다.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감독 김수정/작가 제이선/제작 래몽래인, AXIS/원작 저수리)는 컴퓨터공학과 아웃사이더 추상우와 그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시각디자인과 인사이더 장재영의 이야기를 그리는 캠퍼스 로맨스 드라마다.
김진성은 ‘시맨틱 에러’ 제작사인 래몽래인이 작년 8월 인기투표 앱 ‘프리보트(FREEVOTE)’를 통해 주최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되었다. ‘시맨틱 에러 캐스팅 오디션’은 1차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 남녀 각 20명을 선발한 후 2차로 제작진의 최종 검토 과정을 거쳤으며, 이를 통해 여자 부문 최종 1위를 차지한 김진성 배우가 ‘시맨틱 에러’에 합류했다.
그간 단편영화 ‘구지마수리’, ‘서로’, ‘선인장’에서 주연을 맡았던 김진성은 이번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서 밝고 통통 튀는 여대생 ‘은정’ 역을 맡았으며 ‘시멘틱 에러’ 1화 오프닝 나레이션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대중들이 직접 선택한 배우 김진성이 출연하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는 8부작으로 매주 수, 목 오후 5시 왓챠에서 공개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