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파주> 여주인공, 서우 파격적인 티저포스터 공개

2009-06-09 17:52:26

안개가 가득한 도시 ‘파주’를 배경으로, 비밀을 감추는 언니의 남자와 그를 의심하면서도 사랑하는 소녀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영화 <파주>(제공 명필름, 제작 TPS컴퍼니, 감독 박찬옥, 출연 이선균, 서우)가 도발적인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파주>의 티저포스터는 영화의 여주인공 ‘최은모’를 연기하는 서우의 전신을 내세워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 컬러의 배경을 뒤로 하고 작은 몸을 웅크린 서우의 모습은 마치 검은 바다에 떠 있는 섬처럼 애처롭고 외롭게 느껴진다. 하지만 꾹 다문 입술과 정면을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당돌한 매력이 엿보인다.

이처럼 한 이미지 안에 다양한 느낌이 존재하는 이유는 영화 <파주>에서 서우가 연기한 ‘최은모’라는 캐릭터가 가진 복잡하고도 미묘한 심리 때문이다. 서우는 언니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언니의 남자, ‘김중식’(이선균 분)을 의심하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사랑으로 갈등하는 은모의 마음을 눈빛과 포즈로 표현했다. 서우의 마음을 흔드는 ‘김중식’ 역으로는, 연기파 훈남 배우 이선균이 아내의 여동생인 은모를 7년 동안 사랑하고 지켜주는 남자로 열연 한다.

‘안 된다고 할수록 더 갖고 싶어졌다’는 카피는 가질 수 없는 언니의 남자를 향한 최은모의 갈망과 금지된 욕망을 동시에 드러내며 좀 더 적극적으로 서우의 심리를 보여준다. 영화 <파주>의 티저포스터는 언니의 남자를 사랑하게 된 소녀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카피와 도발적인 이미지를 통해 두 남녀 사이에 펼쳐질 파란의 러브스토리를 예고한다.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심을 자극하는 연기파 훈남 배우 이선균과 지난 해 신인 여우상을 휩쓸며 단번에 충무로의 기대주로 등극한 서우의 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파주>는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올 가을에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