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제2의 둘리 <임피 원더랜드 가다> 어린이 관객 사로잡아

2009-06-13 11:20:27

올 여름 몰려오는 애니메이션들의 선두에 선 기대작 <임피 원더랜드 가다>가 전국 CGV와 프리머스에서 개봉했다. 원더랜드 톱스타에 도전하는 임피와 귀여운 팬더 동생 바부가 환상의 원더랜드에서 펼치는 스펙타클한 모험으로 올 여름, 어린이 관객들이 ‘임피의 원더랜드’에 푹 빠질 것으로 보인다.

<임피 원더랜드 가다>는 작년 개봉해서 큰 인기를 모았던 <돼지코 아기공룡 임피의 모험>에서 이미 큰 인기를 모았던 주인공 임피가 어린이(?) 공룡으로 성장해 1년 만에 컴백한 애니메이션.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해 티버튼 교수에서 사고뭉치 팬더 동생 바부를 선물로 받은 임피가 원더랜드 톱스타에 도전하면서 벌어지는 신나는 모험담으로 어린이 관객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임피와 바부 외에도 ‘바나비 월드’의 사장 바나비와 어리바리한 불독 오토, S라인 무술녀 미스 리, 500년 묵은 로맨틱 유령 에디 등의 새로운 캐릭터들과 기존의 티키우 섬 친구들이 모두 총출동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웃음과 함께 감동과 교훈까지 선사하는 <임피 원더랜드 가다>.

업그레이드 된 개성 만점 동물 친구들이 벌이는 환상의 원더랜드 대 모험이 가득한 <임피 원더랜드 가다>는 명실상부 올 여름 최고의 애니메이션이 될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잇 보이'를 위한 쿨비즈룩 스타일링 팁
휴가철 비키니라인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이준기‘왕의 남자에서 아시아의 남자로’7월 일본 팬미팅 나서
사과같이 볼록한 엉덩이만들기
내 체형에 맞는 원피스 스타일은?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