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카메론 디아즈, 3명의 자녀 둔 엄마되어 ‘뜨거운 눈물’

2009-07-27 15:33:24

올 가을, 관객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실 감동의 드라마 <마이 시스터즈 키퍼>가 9월10일 개봉한다.

카메론 디아즈, 알렉 볼드윈, 조앤 쿠삭과 같은 할리우드 명배우들과 아비게일 브레슬린, 소피아 바실리바 등 천재 아역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일 이 작품은 조디 피콜트의 베스트셀러를 스크린에 옮긴 작품이다.

<마이 시스터즈 키퍼>는 아픈 언니의 치료를 위해 유전자 조작으로 태어난 동생이 자기 몸의 권리를 찾기 위해 부모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 사건 속에 담긴 놀라운 진실을 통해 삶과 죽음,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는 한 가족의 감동 드라마.

국내에서는 ‘쌍둥이별’로 출간되어 많은 독자들의 호평을 얻어낸 조디 피콜트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노트북>을 통해 수많은 관객들의 눈물 흘리게 했던 닉 카사베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감성적이면서 따뜻한 드라마를 선사할 것이다. 소설의 감동을 잊을 수 없어 선택했다는 그는 소설처럼 등장인물들 각각의 시점으로 이끌어가는 독특한 구성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작품을 탄생시켰다.

일련의 작품들에서 활발하고 당찬 역할에 집중했던 카메론 디아즈는 이 작품을 자신의 연기력을 드높이는 발판으로 삼았다고 해도 좋을 정도로 출중한 변신을 선보인다. 세 명의 자식을 둔 엄마로서의 아픔과 기쁨, 고통과 헌신 등 이제껏 보지 못한 놀라운 성숙함을 선사할 것.

올 가을, 가슴으로 흘리는 행복한 눈물을 선사할 <마이 시스터즈 키퍼>는 오는 9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최지우, 80년대
'섹시 디바'로 파격 변신!




화제뉴스 2

장서희, 파격노출
'숨겨진 명품 몸매'




화제뉴스 3

나의 패션 트렌드
지수는 몇 점?



▶ 일 잘하는 그녀, 스타일도 Good~
▶ 티없이 순결한 그녀들의 메이크업
▶ 윤종신, ‘제가 경솔했습니다’에 네티즌 ‘아니다’
▶ 장서희, 파격노출로 '숨겨진 명품 몸매' 드러내
▶'초식남' 여자도 모르고 일까지 못해?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