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나영, 차기작 <아빠는 여자를 좋아해>통해 꽃미남 의대생으로 변신

2009-07-27 15:33:00

배우 이나영이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를 차기작으로 결정하고 스크린에 복귀한다.

이나영은 영화 <아는 남자>, <영어완전정복> 이후 오랜만에 휴먼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감독 이광재)를 차기작으로 결정했다.

400만 관객을 동원한 '7급 공무원' 제작사 하리마오 픽쳐스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작품으로 업계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나영은 전작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비몽>에서 보여줬던 진지한 캐릭터를 벗어나 오랜만에 코미디 연기를 통해 180% 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극중 이나영은 누가 봐도 한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아름답고,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사진작가 ‘지현’ 역을 맡았다. 영화는 지현(이나영 분)에게 대학시절 동기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유빈’이가 찾아오며 일어나는 웃음와 눈물의 스토리를 통해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해 줄 예정이다.

특히 이나영은 단 한 번도 남자인적 없는 꽃미남 의대생과 너무도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여인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으로, 벌써부터 1인 2역으로 변신할 이나영의 모습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여배우의 다양한 캐릭터 소화 능력과 도전이 필요한 작품이다"며 "그 동안 코미디 장르와 진지한 캐릭터를 넘나들며 좋은 연기를 보여준 이나영이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많이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현재 남자 주인공 캐스팅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8월 중순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최지우, 80년대
'섹시 디바'로 파격 변신!




화제뉴스 2

장서희, 파격노출
'숨겨진 명품 몸매'




화제뉴스 3

나의 패션 트렌드
지수는 몇 점?



▶ 비키니만으론 심심해~ 스타들의 바캉스 패션
▶ 도구로 '눈썹' 요령있게 다듬기
▶ 한효주, ‘찬유 종영에 눈물이 왈칵’
▶ 아라, 유노윤호의 ‘그녀’로 캐스팅
▶'초식남' 여자도 모르고 일까지 못해?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