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상]장쯔이의 남친을 향한 복수극,'소피의 연애매뉴얼' M/V공개

영상팀 기자
2009-08-04 15:43:02

아시아의 두 톱스타 장쯔이와 소지섭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소피의 연애매뉴얼'이 도발적인 카피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메인 포스터 공개에 이어 실연의 여왕 장쯔이 캐릭터 컨셉을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최초 공개된 '소피의 연애매뉴얼' 본 포스터는 도발적인 카피와 더불어, 알쏭달쏭한 포즈로 세 남녀의 관계의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근에는 예고편이 공개됨에 따라 영화속 연애복수에 불타는 소피의 복수전략이 드러나면서 영화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소피는 누구인가?! 스페셜 포스터는 여기에 대한 명쾌한 대답을 던지며 ‘청소가 귀찮아서 죽인 금붕어만 열마리, 브래지어는 핑크색 뽕브라면 오케이’인 이 시대 진정한 건어물녀이자 인기 만화가로써의 소피의 모습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한 손엔 붓을 들고 장난끼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장쯔이의 표정 속엔 엉뚱하고 발랄한 만화가 소피의 캐릭터가 그대로 묻어나고 있어 더욱 흥미롭다.

장쯔이가 소지섭에게 차이고, 실연의 여왕으로 등극한 속사정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세상 쉽지 않은 사랑과 실연의 상처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효과적인 실전 복수 지침서가 되어줄 '소피의 연애매뉴얼'은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영상팀 기자 video@bntnews.co.kr

▶ 동방신기 해체설 완강 부인, “종신계약에서만 벗어나게 해줘”
▶ 김남길 '비담', 카리스마 눈매로 시청자 관심 급증
▶ '짐승 아이돌' 옥택연, 백지영에게 '찜' 당했다!
▶ 가슴 드러난 레이디가가, '네티즌 당황, 본인은 당당'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