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호소다 마모루'의 감성 판타지가 돌아온다!

김명희 기자
2009-08-06 16:31:40

2007년 혜성처럼 등장했던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3년여의 침묵을 깨고 다시 돌아왔다. 올 여름 <시간을 달리는 소녀> 제작진이 선사하는 최고의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썸머워즈>다.

10대 소녀의 풋풋하고 섬세한 감성을 아름다운 스토리에 녹여내며 ‘미야자키 하야오를 뛰어넘는 애니메이션’이라는 평가를 받았던 명작 <시간을 달리는 소녀>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일본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최우수작품상을 비롯 전 세계 영화제 23회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운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등극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썸머워즈>는 모든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찬란한 여름을 배경으로 한다. 수학천재 소년 겐지가 겪게 되는 모험, 우정, 사랑을 상쾌하고 청량한 에너지를 담아 전한다. 겐지가 짝사랑하던 선배 나츠키로부터 약혼자 역할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찾아간 시골마을에서 판타지 어드벤처는 펼쳐진다.

수수께끼의 문자 한 통으로 발생한 ‘OZ’ 세계의 위기와 현실 세계의 혼란! 세계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똘똘 뭉친 27명의 대가족과 17살 소년의 활약상은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것이다.

전 세계가 기다려왔던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최신작 <썸머워즈>는 제62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 공식경쟁부문 출품이 확정되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명희 기자 gaudi@bntnews.co.kr

▶ 내 몸은 이제 캔버스?!
▶ 한여름 쿨~한 그녀, 비밀은 속옷에 있다!
▶ 린제이 로한과 패리스 힐튼, 정말 '엣지'있네!
▶ 보일듯 말듯~ ‘아슬아슬’ 아일릿 패션
▶ 1980년대 패션 회귀한다!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