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조승우와 수애 주연 '불꽃처럼 나비처럼' 영화 추석 대개봉!

유재상 기자
2009-08-06 22:05:30

올 추석 불꽃처럼 뜨겁고 나비처럼 순수한 사랑을 그린 영화 <불꽃처럼 나비처럼>이스크린을 찾아온다.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여인, 명성황후 '민자영'과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건 호위무사 '무명'의 사랑을 그린 조선왕조 마지막 멜로 <불꽃처럼 나비처럼>이 관객들에게 가슴 시린 사랑을 전달할 예정이다.

<불꽃처럼 나비처럼>은 조선의 국모로서의 명성황후가 아닌, 지금껏 알려진 적 없던 명성황후 '민자영'과 그녀를 향한 호위무사 '무명'의 사랑을 그린 영화이다.

<불꽃처럼 나비처럼>은 명성황후이기 이전 한 사람의 여성이었던 '민자영'을 조명하며, 처음으로 맛본 초콜렛의 달콤함과 와인향에 매료되었던 모습을 담아 기존 명성황후에 대한 인식의 틀을 깬다.

또한 그 누구도 지켜주지 못한 그녀의 곁에서 불꽃처럼 뜨겁고 나비처럼 순수한 사랑을 보여준 '무명'의 가슴 시린 사랑이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불꽃처럼 나비처럼>은 대한민국 연기파 배우 조승우와 수애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영화는 사전 제작 기간 3년여에 걸쳐 완성됐으며 최고의 스텝이 가세해 두 사람의 연기에 활력을 불어 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조선왕조 마지막 멜로를 완성시킨 영화계 드림팀은 바로 김용균 감독과 민언옥 미술 감독, 심현섭 의상 감독, 그리고 전문식 무술 감독이 그 주인공들.

섬세한 통찰력과 세련된 감각을 자랑하는 김용균 감독의 지휘 아래 드라마 <궁>, 영화 <혈의 누> <신기전>의 민언옥 미술 감독, <왕의 남자> <궁녀> <님은 먼 곳에>의 심현섭 미술 감독, <인정사정 볼 것 없다> <형사 Duelist> <영화는 영화다>의 전문식 무술 감독이 가세해 웰메이드 사극의 진수를 보여주는 것. 감독,배우,스탭의 완벽한 3박자를 이루며 관객들을 찾아가는 <불꽃처럼 나비처럼>은 가슴 시린 사랑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스크린을 수놓을 것이다.

추석 개봉을 앞둔 <불꽃처럼 나비처럼>은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명성황후 '민자'과 모든 것을 걸고 그녀를 지킨 무사 '무명'의 사랑으로 관객들에게 가슴 시린 감동을 전할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 배우 하정우, "구은애는 항상 보고 싶어"
▶ 이동욱-김현주, 핑크빛 열애설 '실제 파트너 되나?'
▶ ‘관객 쓰나미 <해운대>, ‘트랜스포머 물러서라!’
▶ '태삼' 전광렬, 중년의 '수트 간지남'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