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 크리스 헴스워스의 카리스마 연기 호평!

유재상 기자
2009-08-07 23:24:58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아름다운 섬 하와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어드벤처 스릴러 <퍼펙트 겟어웨이>(수입: ㈜영화사 이슈 / 배급: 시너지)에서 가장 자유분방하지만 가장 위협적인 캐릭터로 등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는 환상의 섬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신혼부부가 여행을 넘어 목숨을 건 모험을 경험하게 되는 스토리로 각 주연배우들의 액션씬과 내면 연기가 돋보이는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인 것.

특히 5월7일 개봉해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휩쓸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스타트렉: 더 비기닝>에서 조지 커크 역으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크리스 헴스워스가 8월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드벤처 스릴러 <퍼펙트 겟어웨이>를 통해 매력남으로 변신해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어드벤처 스릴러 <퍼펙트 겟어웨이>에서 크리스 헴스워스가 연기한 케일은 외모에서부터 강력한 포스가 느껴지는 인물로 자신을 무시했다고 생각한 클리프(스티브 잔)에게 조여오는 듯한 협박과 위협으로 주인공들간의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파워 넘치는 모습과 강한 포스가 느껴지는 카리스마, 그리고 거침없는 자유분방한 성격은 물론, 명품 바디라인으로 많은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이다.

올 여름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로 손꼽히고 있는 <퍼펙트 겟어웨이>에서 크리스 헴스워스는 액션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와 대적할만한 카리스마와 함께 매력적인 모습에 이어 2010년에는 <토르>에 전격 캐스팅되어 차세대 헐리우드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스타트렉: 더 비기닝>에 이어 <퍼펙트 겟어웨이>에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막강한 힘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스크린을 장악할 크리스 헴스워스의 모습은 8월 20일 극장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화제뉴스 1

"박정아도 3분만에
길의 매력에 빠졌나?"





화제뉴스 2

여심을 사로잡는
한류스타의 비법은?





화제뉴스 3

성유리 패션으로
'완판녀' 따라잡기




▶ 구혜선과 알렉스의 입맞춤!
▶ 박정아, 리쌍 길과 1년째 열애중
▶ ‘동방신기’ 갑자기 떠난 이유? 소속사와 해결됐나?
▶ '태양의 삼켜라' vs '혼' 뜨거운 수목극 시청률 전쟁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