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병헌, 韓‧日 프로축구 올스타전 초대받아

2009-08-08 10:46:58

배우 이병헌이 한·일 프로축구 올스타전인 '2009 조모(JOMO)컵'에 VIP게스트로 초대받아 경기장을 찾는다.

이병헌은 8월29일 일본에서 개봉 예정인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이하 놈놈놈)의 일본 프로모션 차 8월8일(토)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조모컵의 일본 측 중계방송을 담당하는 아사히TV의 초청으로 VIP게스트로 경기장을 찾는다.

'조모컵'은 한국 프로축구 K-리그와일본 프로축구 J-리그의 올스타들이 한데 모여 한판 승부를 벌이는 한·일 프로축구 올스타전.

‘놈놈놈’의 배급을 맡고 있는 쇼게이츠 측은 "이병헌은 조모컵에 VIP 게스트로 초대받았으며 이 날 경기는 ‘놈놈놈’ 일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출연하게 되었다. 이 날 경기 관람 및 파트타임에 간단한 ‘놈놈놈’에 관한 인터뷰를 진행하고 아사히TV를 통해 ‘놈놈놈’의 예고편 상영 및 하이라이트를 방송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병헌의 헐리웃 진출작으로 큰 화제를 모은 영화 ‘지아이조’는 국내 정식 개봉 첫 날인 지난 6일, 18만6천9393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전선에 불을 붙혔다.

에이전트 및 영화 관계자들은 이병헌 의 연기에 대해 굉장한 호평을 보냈으며 특히 영화의 제작사인 파라마운트사의 대표 또한 이병헌의 연기에 대해 너무나 훌륭했다는 평가를 해 헐리우드 진출의 청신호를 보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박정아, 리쌍 길과 1년째 열애중
▶ ‘동방신기’ 갑자기 떠난 이유? 소속사와 해결됐나?
▶ '태양의 삼켜라' vs '혼' 뜨거운 수목극 시청률 전쟁
▶ 빅뱅. 차례로 음반활동!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