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하나, 국민배우 안성기와 멜로연기-대종상영화제 홍보대사 겹경사

2009-09-12 15:12:21

2007년 영화 <식객>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배우 이하나가 2009년 제46회 대종상영화제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었다.

대종상영화제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배우 이하나는 얼마전 국민배우 안성기와 함께 <페어러브>의 주연을 맡아서 열연을 해 2009년 하반기에 개봉을 할 예정이며, 200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페어러브>는 신연식 감독의 작품으로 2009년 6월에 크랭크업된 영화로 오십이 넘도록 연애 한번 못해본 형만(안성기)은 친구에게 사기를 당해 그동안 모아둔 돈을 모두 날리고 집도 없이 사진 작업실에서 생활하고 있는 노총각이다. 어느 날 자신에게 사기를 친 친구 기혁이 암으로 죽어간다는 소식에 병원으로 가게 된다. 기혁은 형만에게 자신이 죽으면 혼자 남을 딸 남은(이하나)을 가끔씩 들러 돌봐달라는 말을 남긴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결국 형만과 남은은 묘한 사람의 감정에 빠지며 영화는 전개되어진다. 신연식 감독은 이 영화를 통해 사랑 이야기를 넘어 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두 남녀 이야기와 함께, 사랑은 서로를 이해해 가는 과정을 통해 인간을 성장케 함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나는 <페어러브>에서 4차원 엉뚱함으로 무장한 역으로 국민배우 안성기와 첫 멜로연기에 도전한다. 이러한 톡특한 캐릭터로 벌써부터 많은 영화 전문가와 영화 매니아층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종상영화제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배우 이하나는 2009 제46회대종상영화제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우리영화를 좀 더 많은 층에게 알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11월 6일 대종상영화제가 열리는 그날까지 영화인으로써 배우로써 대종상영화제를 알리는데 누구보다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젊어진 ‘체크’ 무늬, 올 가을 스타일 점령 예고!
▶ 이파니, '가슴 드러낼까, 말까 파격화보 선보여'
▶ 지드래곤, 설리는 내 이상형
▶ 男·女 80%, "성관계 없이 연애할 수 없다?"
▶ 신종플루 예방하는 ‘음주수칙’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