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VOD] '내 사랑 내 곁에' 김명민-하지원 함께 부른 러브송 어떨까?

2009-09-14 21:15:18

영화 <내 사랑 내 곁에>가 주연배우 하지원과 김명민이 함께 부른 듀엣곡 ‘다시 태어나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다시 태어나도’는 가수 김돈규와 에스더가 함께 불러 히트했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녀가 서로에 대한 감정을 대화하듯 노래하는 감미로운 멜로디의 러브송이다. 이 곡은 주인공 커플이 바닷가로 신혼여행을 떠난 장면에서 서로에게 불러주는 러브 테마곡으로 영화 속에 삽입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김명민과 하지원의 노래 녹음 현장 모습과 더불어, 영화 속 종우-지수 커플의 첫 데이트부터 결혼식, 신혼여행에 이르는 과정과, 투병생활 중 서로를 애틋하게 사랑하는 장면을 담은 영화 본편 영상으로 구성됐다.

앞서 공개된 김명민의 ‘내 사랑 내 곁에’ 뮤직비디오가 배우들의 치열한 열연 현장을 담은 제작기 영상과 김명민의 애절한 보컬로 가슴 시린 감동을 전달했다면, 이번 뮤직비디오는 김명민의 부드러운 저음과 하지원의 달콤한 미성이 예쁜 사랑 장면들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며 따뜻한 감동을 전달한다.

영화 <내 사랑 내 곁에>는 의식과 감각은 그대로인 채 온몸의 근육이 점점 마비되어가는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병 루게릭병’과 눈물겨운 사투를 벌이는 ‘종우’(김명민)와 그의 곁을 지키는 ‘지수’(하지원)의 감동 휴먼 스토리를 담았다. 오는 9월24일 개봉해 관객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세븐-박한별, 강남일대 당당한 데이트
▶ 김혜수 청바지, 무려 '598만원'
▶ '바비인형' 한채영, 결혼 후에도 여전히 CF퀸!
▶ 男·女 80%, "성관계 없이 연애할 수 없다?"
▶ 정우성이 사랑하는 여인, '고원원' 그녀는 누구?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