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장혁-황우슬혜 키스 3종 세트, '아슬아슬, 짜릿하게'

2009-10-28 19:46:41
배우 장혁과 황우슬혜의 키스신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나쁜 남자들의 은밀한 사생화를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한 장혁과, 강한 멜로 연기를 선보인 황우슬혜의 키스 3종 세트가 공개된 것.

먼저 예상치 못한 순간 상대방을 향해 애정 공세를 퍼붓는 '기습키스'. 우연히 병원에서 만난 여의사 황우슬혜에게 키스와 함께 애정공세를 펼치는 장혁의 매력은 뭇 여성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어 장혁과 황우슬혜 커플은 '크로스 키스'를 연출했다. 황우슬혜가 장혁의 위로 올라가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며 보는 이들에게 아찔한 자극을 선사하는 것. 입술이 직접 닿은 것은 아니지만 아슬아슬한 키스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펼쳐지는 '로맨틱 키스'. 이 장면은 베드신과 동시에 진행된 키스신인 만큼 두 사람의 격정적인 사랑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끈하고 대담한 장면으로 펼쳐진다고.

한편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파격적이고 대담한 멜로 연기를 연출하여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이 영화를 통해 아슬아슬하고 매혹적인 사랑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장혁과 황우슬혜 커플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자극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쁜 남자들의 은밀하고 자극적인 사생활을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11월5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벤티지 홀딩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