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플루언스' 이병헌-한채영, 미스터리 스틸컷 최초 공개!

이현아 기자
2010-02-02 20:15:29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가 이병헌 캐릭터 'W'와 한채영 캐릭터 ‘J'의 스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스타 PD 이재규 감독의 ‘인플루언스’에서 이병헌은 1907년부터 2010년까지 100년의 시공을 넘나들며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 사람들을 미스터리 공간 DJC로 안내하는 인물 ‘W’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초 공개된 스틸 속 이병헌은 전작과는 상반되게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블랙 수트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인플루언스’에서 미스터리한 캐릭터 ‘J’로 새로운 변신에 도전하는 한 채영은 화려한 CF 속에서 금방 튀어 나온 것 같이 아름답다. 그러나 슬픈 스토리가 예감되는 모습이라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미스터리한 공간 DJC를 통해 영원히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켜야 하는 운명을 가진 J는 사랑하는 W를 살리기 위해 스스로 거대한 수족 속에 갇히게 되는 인물이다. 한채영은 이 영화에서 100년의 시간동안 유리벽 사이로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만 봐야하는 슬픈 여인을 연기한다.

한편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지켜지는 약속, 그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주인공들이 펼치는 영화 ‘인플루언스’는 3월 초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영화 '인플루언스'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이현아 기자 hyuna@bntnews.co.kr
▶ "구하라 알고 보니 코에 ○○ 넣었다!"
▶ 스타들처럼 '사진빨' 잘 받는 법
▶ 외모를 가꾸면 경쟁력도 올라간다?
▶ S라인 몸매 살려주는 'VTR 라인' 얼굴?
▶ 아름다움의 대명사, 클레오파트라의 뷰티 시크릿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