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워즈8’ 메인 예고편 공개...압도적 스케일과 장대한 영상

2017-10-11 10:47:45

[연예팀] ‘스타워즈8’ 예고편이 공개됐다.

10월11일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감독 라이언 존슨)’의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측은 다음의 소식을 ‘스타워즈’ 시리즈 팬들에게 전했다. “12월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압도적 스케일과 흥미로운 스토리,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장대한 영상까지 역시 전 세계가 기다리는 올 하반기 화제작답다.”

메인 예고편은 보다 상상을 초월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더불어 업그레이드된 스케일 속 광활한 우주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고공 비행 액션, 새로운 세대를 이끌 캐릭터들의 활약을 담아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한 전작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새로운 세대를 통해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다.

특히 예고편 마지막에 “누군가가 절 이끌어줬으면 좋겠다”라는 레이(데이지 리들리)의 대사와 손을 내미는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의 모습이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선과 악 사이에서 일어나는 거센 불길과 운명의 소용돌이가 과연 어떤 거대한 힘의 충돌을 보여줄 것인지. 한편, 가장 충격적 진실이 밝혀질 것으로 전 세계적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