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할리 베리 ‘키드냅’ 메인 포스터 공개...걸크러시 넘는 맘크러시

2017-10-19 11:44:51

[연예팀] 할리 베리의 맘크러시가 온다.

10월19일 영화 ‘키드냅(감독 루이스 프리에토)’의 수입사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할리우드 대표 액션 퀸으로 손꼽히는 배우 할리 베리의 맘크러시 감성 액션 ‘키드냅’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키드냅’은 눈앞에서 아들을 납치당한 엄마 카를라(할리 베리)가 골든 아워 안에 아들을 구하기 위해 범인을 추격하는 24시간을 그린 맘크러시 감성 액션.

이번에 공개된 ‘키드냅’의 메인 포스터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을 유괴범에게 납치당한 카를라의 절박한 모습과 범인을 쫓는 그의 강렬한 맨몸 액션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고속도로에서 납치범의 차를 온몸으로 막아선 위험천만한 장면과 혈혈단신 범인의 집에 잠입한 할리 베리의 긴장감 넘치는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넌 엄마를 잘못 골랐어’ ‘범인은 반드시 내 손으로 잡는다!’ 등 아이를 잃은 카를라의 절박한 심정과 아이를 찾겠다는 엄마의 강한 의지를 담은 문구는 개봉일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영화 ‘테이큰’ 시리즈가 아버지의 감성 액션이었다면, 이번에는 어머니의 감성 액션을 만날 수 있는 ‘키드냅’은 11월22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