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구x임현식x박인환 ‘비밥바룰라’ 1月 개봉...시니어벤져스의 탄생

2017-11-29 10:36:08

[연예팀] 시니어가 어벤져스로 뭉쳤다.

11월29일 영화 ‘비밥바룰라(감독 이성재)’ 측은 “박인환, 신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이 선보이는 새해 코미디 ‘비밥바룰라’가 2018년 1월 개봉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네 아버지들이 가슴속에 담아둔 각자의 버킷 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나서는 리얼 욜로 라이프를 그린 휴먼 코미디 ‘비밥바룰라’. 2018년 1월 개봉을 확정한 작품은 무술년 새해를 여는 첫 번째 국민 코미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비밥바룰라’는 ‘시니어벤져스’ 정신적 리더 영환(박인환)과 아내만 바라보는 로맨티시스트 순호(신구), 순정 카사노바 현식(임현식) 그리고 잠시 이들 곁을 떠났던 친구 덕기(윤덕용)까지 평생지기 네 명의 꽃보다 진정 아름다운 인생 리턴 프로젝트를 그린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멋진 롱 코트를 휘날리며 당당한 걸음을 옮기는 박인환, 신구, 임현식, 윤덕용 4인방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수상한 시니어벤져스가 온다!’라는 카피로 독특한 캐릭터와 연기 ‘케미’를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한편, ‘시니어벤져스’의 리얼 욜로 라이프를 만날 수 있는 새해 첫 국민 휴먼 코미디 영화 ‘비밥바룰라’는 2018년 1월 개봉한다.(사진제공: 영화사김치,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