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쥬라기 월드2’ 1차 예고편 공개...‘쥬라기 공원’ 이안 말콤 컴백!

2017-12-08 11:44:49

[연예팀] ‘쥬라기 월드2’ 예고편이 공개됐다.

12월8일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의 배급사 UPI코리아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전대미문의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압도적 비주얼을 담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1차 예고편은 ‘쥬라기 월드’ 사건 이후 공룡들의 세상이 된 섬의 화산이 폭발 직전에 이르자 공룡들을 탈출시키기 위해 재회한 오웬(크리스 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팀을 꾸리는 모습이 펼쳐져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모은다.


여기에 ‘쥬라기 공원’ 이후 돌아온 이안 말콤 박사(제프 골드블럼)의 “생명은 반드시 방법을 찾아내죠”라는 시리즈를 관통하는 명대사와 함께 화면 가득 쏟아지는 거대한 공룡의 무리는 또 한 번 경이로운 모험과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질 것임을 암시한다.

한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1차 예고편의 전 세계 공개에 발맞춰 ‘쥬라기’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한 전 세계적인 런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는 후문. 이와 관련 9일 오후 대한민국 한강 세빛섬에 위치한 가빛섬 건물 외벽을 통해 1차 예고편 옥외 상영이 진행된다.

‘쥬라기 월드’의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는 이번 작품에서는 각본을 맡아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스페인 출신의 명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탄탄해지고 강력해진 시리즈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2018년 6월6일 개봉한다.(사진제공: UPI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