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 달콤 목소리 & 캐릭터 예고편 온라인 강타

2018-02-27 17:59:41

[연예팀] ‘치즈인더트랩’이 화제를 모았다.

2월27일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의 배급사 리틀빅픽쳐스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치즈인더트랩’이 23일 공개한 ‘캐릭터 예고편’과 배우가 내는 퀴즈 1탄 ‘퀴즈인더트랩’ 영상이 온라인을 강타했다.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은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박해진)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오연서)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캐릭터 예고편’은 만화 같은 연출과 프레임을 사용해 등장인물 8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보여주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웹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8명의 주인공을 차례대로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달콤수상한 유정, 러블리개털 홍설, 터프츤데레 백인호, 핵걸크러쉬 백인하, 프로집착러 오영곤, 행동파 베프 장보라, 순정마초남 권은택, 아재복학생 김상철까지 캐릭터의 핵심을 콕콕 집어주는 대사와 카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캐릭터 예고편’을 본 이들은 “감독 미쳤네. 캐스팅을 이렇게 완벽하게 해” (페이스북 한*희), “캐스팅에 박수 쳐주고 싶다” (페이스북 김*은)라고 말하며 ‘치즈인더트랩’ 속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배우 싱크로율에 기대를 드러냈다.


‘퀴즈인더트랩’ 영상은 ‘유정’ 역의 박해진이 등장해 ‘치즈인더트랩’에 관심을 갖고 있는 관객이라면 누구라도 맞출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직접 진행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하나 준비했다. 개봉일은?”이라며 예비 관객들의 퀴즈 참여를 유발했다. 뒤이어 박해진은 극중 ‘유정’처럼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미소를 지으며 영상 말미에 “그럼 화이트데이에 만나자. 화이트데이!”라며 막간을 이용해 센스 넘치는 힌트를 예비 관객들에게 전달했다.

3월4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당첨자들에게 ‘치즈인더트랩’ 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영상이 공개되자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 (페이스북 김*란), “이번에 영화로 만들어진다고 해서 원작 캐릭터와 잘어울리는 캐스팅도 좋고, 스토리도 어떨지 기대되요!” (페이스북 김*화) 등과 같은 댓글이 쏟아졌다.

한편, 공개하는 영상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3월 최고 화제작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3월14일 화이트 데이에 개봉한다.(사진제공: 리틀빅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