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공녀’ 이솜-안재홍, 러블리 커플 케미 예고...캐릭터 포스터 공개

2018-03-07 18:38:36

[연예팀] ‘소공녀’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3월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장 사랑스러운 청춘 판타지 영화 ‘소공녀(감독 전고운)’가 주인공 미소와 남자친구 한솔로 분한 이솜, 안재홍의 러블리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공녀’는 집만 없을 뿐, 일도 사랑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랑스러운 현대판 소공녀 미소의 도시 하루살이를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이솜, 안재홍의 귀여운 표정과 감성적인 카피가 어우러져 두 배우가 보여줄 리얼 현실 커플의 케미를 기대케 한다.

먼저, 좋아하는 위스키와 담배를 포기할 수 없어 과감히 집을 떠나는 주인공 미소의 캐릭터 포스터는 수줍은 표정이지만 엉뚱하면서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미소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

여기에 여자친구 미소에게 입맞춤을 날리고 있는 한솔의 포스터는 헤어짐이 아쉬워 손키스를 보내는 한솔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하면서 극 중에서 펼쳐질 이들의 달달하고 통통 튀는 연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미소의 “난 너만 있으면 충분해” 카피와 한솔의 “우리 상상력을 발휘해보자, 함께 있다고” 카피는 앞으로 두 사람에게 벌어질 일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솜과 안재홍의 러블리 케미를 더욱 기대케 하는 영화 ‘소공녀’는 3월22일 개봉한다.(사진제공: CGV아트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