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제 98관왕 ‘레이디 버드’ 메인 예고편 공개...식목일 개봉

2018-03-20 11:33:07

[연예팀] ‘레이디 버드’ 예고편이 공개됐다.

3월20일 영화 ‘레이디 버드(감독 그레타 거윅)’의 배급사 UPI코리아 측은 다음의 소식을 영화 팬들에게 전했다. “4월5일 개봉하는 그레타 거윅의 감독, 시얼샤 로넌 주연의 ‘레이디 버드’가 주인공 레이디 버드의 격렬하게 반짝이는 사춘기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 ‘제75회 골든글로브’ 작품상과 여우주연상 수상은 물론 전 세계 영화제 98관왕 대기록을 달성 중인 그레타 거윅의 감독 데뷔작 ‘레이디 버드’는 미운 열일곱 레이디 버드의 격렬하게 반짝이는 사춘기를 담은 춘삼월 모두가 사랑에 빠질 FLY 무비.

마침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레이디 버드만큼이나 특별하고 사랑스러운 볼거리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뉴욕으로 떠나는 것이 목표인 레이디 버드가 자신을 싫어하는 게 분명한 엄마, 모든 걸 공유하는 ‘베프’와 격렬한 말싸움을 벌이는 장면은 시얼샤 로넌의 현실 열연과 더해져 모두의 사춘기 시절을 소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선생님께 직접 지은 이름 레이디 버드로 자신을 소개하고 이루어지기 힘든 장래 희망을 쏟아내는 장면은 빛나고 싶던 그 시절의 우리를 추억하게 만들며 관람 욕구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늘 잔소리를 달고 살지만 “난 네가 늘 네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다”라고 말하는 엄마의 진심 어린 이야기는 “이게 내 최고의 모습이면?” 하고 답하는 레이디 버드의 모습과 더해져 영화 팬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레이디 버드’는 4월5일 개봉 예정.(사진제공: UPI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