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동석 ‘챔피언’ 당연히 소장각 아냐? VOD 서비스 후 열띤 반응

2018-05-31 16:58:22

[연예팀] 안방극장이 ‘챔피언’에 열광한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챔피언(감독 김용완)’이 보고 또 봐도 계속 보고 싶은 온 가족 무한 리플레이 무비로 등극하며 안방극장을 점령했다.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 ‘챔피언’이 무한 반복 재생을 부르는 전 세대 공감 무비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따뜻한 가족애와 유쾌한 웃음, 박진감 넘치는 팔뚝액션으로 5월, 가정의 달에 딱 맞는 온 가족 필람무비로 자리매김하며 남녀노소 세대 불문 모든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챔피언’은 VOD 서비스 오픈 직후,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영화입니다”(옥수수 010****), “나도 가족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옥수수 zipp****), “좋은 영화 가족과 함께 봤네요”(옥수수 rook****), “극장에서 못 봐서 넘나 아쉬웠는데 이번 주말에 가족들이랑 같이 봐야지 ㅋㅋㅋㅋㅋ”(네이버 aebb****)와 같은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사랑받고 있다.

또한, “봐도 또 보고 싶은 가족영화. 역쉬 마블리 푸근하니~ 좋아하는 배우. 아들이 더 좋아해서 벌써 3번이나 또 돌려보았네요”(옥수수 soso****), “가족이랑 또 봐야지~!”(옥수수 t010****), “어린이날에 온 가족과 함께 봤던 기억이 납니다. 아이는 물론이고 부모님도 만족했었던 영화였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또 보려고요~!”(네이버 dhks****) 등 N차 관람 열풍까지 이어지며 소장을 부르는 무한 리플레이 무비로 등극했다.

유쾌한 웃음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착한 감동으로 사랑받은 영화 ‘챔피언’은 VOD 서비스를 통해 영화를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전해 눈길을 끈다.

한편, 영화 ‘챔피언’은 KT 올레tv, SK Btv, LG U+tv 등 IPTV와 디지털 케이블TV, KT 스카이라이프를 비롯해 올레TV 모바일, 옥수수, 네이버 N 스토어, POOQ,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