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랑’ 강동원, “정우성 카메라 앞과 평소 모습 똑같아...정말 좋은 형”

2018-06-18 12:38:01

[임현주 기자 / 사진 백수연 기자] 강동원과 정우성이 호흡을 자랑했다.

6월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영화 ‘인랑(감독 김지운)’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최민호, 김지운 감독이 참석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최초로 만나는 정우성과 강동원의 호흡은 어땠을까. 이에 강동원은 “선배님 성격이야 나름 잘 알고 있었다고 생각해서 현장에서 전혀 불편한 점은 없었다. 카메라 앞에서나 평소에서나 똑같으신 분이다. 정말 좋은 형이다. 너무 잘 챙겨주시고 행복했던 현장이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정우성은 “사적인 자리에서 언젠가 같이 작업해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었다. 실제로 기회가 주어진다는 게 힘든 일인데, 이런 기회는 후배보다 선배에게 값진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25년 동안 현장에서 임했던 정우성의 자세를 조용히 보여줄 수밖에 없는데 그것을 알아봐준 후배와 함께 했다는 것이 정말 값진 경험이지 않나 싶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영화다.

한편, 영화 ‘인랑’은 7월25일 개봉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