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라이언 레이놀즈만의 코미디 ‘더 보이스’ 8월 개봉...‘기대UP’

2018-07-24 11:06:14

[연예팀] 영화 ‘더 보이스’가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데드풀’ ‘킬러의 보디가드’로 전 세계 영화팬들을 사로잡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오는 8월, 국내 관객을 찾아온다.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과 분노 폭발 앵그리 보디가드로 대변되는 라이언 레이놀즈 전매특허 ‘똘끼’ 캐릭터의 시작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더 보이스’(감독 마르얀 사트라피)가 올 여름, 강제 소환 당한 것.

‘더 보이스’는 말(?)하는 강아지, 고양이와 행복하게 사는 순도 100% 순수 청년 제리가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슬래셔 코미디.

‘킬러의 보디가드’ ‘데드풀2’ 연타석 흥행으로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한 라이언 레이놀즈의 히든카드 ‘더 보이스’는 2017년 강제 개봉 성공작 ‘겟 아웃’ ‘플립’을 잇는 2018년 첫 관객 청원에 의한 강제 개봉 영화로 비상한 관심을 모은다.

또한 국내 최대 성수기인 8월 극장가, 다양한 장르 영화들이 출격을 알린 가운데 ‘더 보이스’는 지금껏 보지 못한 단 하나의 슬래셔 코미디로 영화팬들의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한편, 라이언 레이놀즈의 약 빤 매력, 그 시작을 만나볼 수 있는 슬래셔 코미디 영화 ‘더 보이스’는 오는 8월 강제 소환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