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과함께2’ 주지훈, “김향기의 존재와 마동석의 굉장한 신뢰 덕분”

2018-07-24 17:42:43

[임현주 기자 / 사진 백수연 기자] 주지훈이 마동석과 김향기를 향해 고마움을 표했다.

7월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신과함께: 인과연’(감독 김용화/이하 신과함께2)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 김용화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주지훈은 “옆에 있는 향기에게 너무 고맙다. 제 캐릭터가 어느 정도 갇혀 있을 수 있는, 딱딱할 수 있는 부분이 향기가 옆에 있어 100% 살았다. 실제로 아주 감사하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또한 동석이형과 함께 호흡하면서 굉장한 신뢰와 따뜻하고 푸근한 느낌을 받았다. 과거 신을 촬영할 때는 우리 향기 양, 현동 집에서는 동석이형의 신뢰를 받고 감독님과 함께 상의하면서 찍어서 좋았다”며 마동석과 김향기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신과함께’는 귀인 자홍을 환생시키기 위한 일곱 지옥의 재판을 중점적으로 보여줬다면, 이번 ‘신과함께2’에서는 한발 더 나아가 이승과 저승, 현재와 과거를 배경으로 방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천년 동안 복잡하게 얽힌 이들의 인과 연, 그리고 그들이 겪어내야 했던 사연들이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다시 한 번 새로운 신화를 써나갈 영화 ‘신과함께2’는 8월1일 대개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