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 결혼식’ 박보영, “다른 모습의 나 항상 고민...피드백 기다려”

2018-08-07 19:24:31

[김영재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박보영이 고민을 언급했다.

8월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 언론시사회가 개최돼 이석근 감독, 박보영, 김영광이 참석했다.

‘너의 결혼식’에는 새 얼굴의 박보영이 있다. 영화 속에서 그는 웃는 상(相)과 더불어 정반대의 상을 관객에게 전한다. 박보영은 “기존에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보여드렸다. 다른 모습을 보여드려야 되는 건 아닌지 고민을 항상 했다”며, “‘너의 결혼식’에 나오는 승희라는 캐릭터는 사랑스럽진 않지만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운을 뗐다.

그는 “‘승희라면 내 다른 모습을 조금 더 잘 표현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 범주 안에 있지만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했다”며, “감독님, 스태프 분들, 옆에 있는 (김)영광 오빠께서 많이 도와주셨다. 그래서 생각한 것보다 잘 보여드릴 거 같다”고 다른 얼굴의 박보영을 만드는 데 주위 도움이 큰 역할을 했음을 알렸다.

박보영은 “힘들긴 한 거 같다. 정적인 얼굴을 보여드리는 게 익숙하지 않은 거 같다. 보여드리는 데 있어서 걱정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며, “개봉하고 어떤 피드백이 올지 기다리는 중이다”고 배우 박보영의 연기 변신을 향한 관객의 환영을 소원했다.

‘너의 결혼식’은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남 우연(김영광)과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첫사랑 승희(박보영)의 다사다난한 10년간의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

한편, 영화 ‘너의 결혼식’은 8월22일 개봉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