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영광 이유영의 ‘해 달 별 빛’♪, 마동석보다 빛나는 둘의 로맨스 케미

2018-10-02 11:06:54

[연예팀] ‘원더풀 고스트’ 뮤비가 공개됐다.

유쾌한 웃음, 통쾌한 액션, 따뜻한 감동을 모두 담아내며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감독 조원희)’가 김영광과 이유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엔딩곡 ‘해 달 별 빛’의 ‘심쿵설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원더풀 고스트’.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극중 ‘태진’(김영광)과 ‘현지’(이유영)의 로맨틱하고 달달한 모습과 두 사람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마을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태진’을 걱정하며 상처에 밴드를 붙여주는 ‘현지’와 그런 그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태진’의 모습은 화면 밖까지 둘의 케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게 한다.

이어 함께 장을 보고 데이트를 하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과 서정적인 멜로디는 영화의 감성을 배가시킨다.

또한, 마치 ‘태진’이 자신을 기다리고 있을 ‘현지’에게 가는 길을 표현한 듯한 ‘해 달 별 빛’의 가사는 듣는 이의 설렘 지수를 더욱 증폭시킨다. ‘현지’를 꼭 안아주며 “홍시야 너무 고마워”라고 말하는 ‘태진’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은 가슴 뭉클한 그의 진심을 전하고 있어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한다.

홍시 커플의 사랑스러움부터 애틋함, 감동 모두 담아낸 ‘심쿵설렘♡ 뮤직비디오’는 영화 속 장면과 김영광, 이유영이 직접 부른 노래로 영화를 본 관객부터 예비 관객까지 모두에게 진한 여운을 남긴다.

보는 순간 설렘 지수 폭발하게 하는 ‘심쿵설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제이앤씨미디어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