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예고편을 믿지 마라! 실제론 띵작 ‘헌터 킬러’, 진실의 리뷰 포스터

2018-12-12 16:58:25

[연예팀] ‘헌터 킬러’ 포스터가 공개됐다.

연일 실관람객들의 열정 넘치는 지지를 받고 있는 잠수함 액션 영화 ‘헌터 킬러(감독 도노반 마시)’의 리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분노의 질주’ 제작진의 가장 강력한 잠수함 영화 ‘헌터 킬러’의 언론, 관객의 극찬이 이어지는 가운데 리뷰 포스터가 공개돼 뜨거운 입소문을 증명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단단하게 얼어붙은 빙하를 뚫고 나온 거대한 잠수함이 단숨에 시선을 강탈한다. ‘헌터 킬러’의 주인공 하이퀄리티 공격 잠수함 헌터 킬러의 위엄 넘치는 실제 모습은 물론,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상하게 한다.

리뷰 포스터는 “밀리터리 종합선물 세트!”(CGV flmear****1)를 시작으로 “‘U-571’과 비교 불가! 최고의 잠수함 영화!”(CGV Th***r), “최고의 액션영화가 나왔다!”(CGV 영**깅)등의 높은 완성도와 극강의 재미를 선사한다는 리뷰는 물론, 명작으로 손꼽히는 잠수함 액션 대표작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높은 완성도의 영화라는 관객들의 열광과 극찬을 담았다. 또한,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강추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자신만만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하이퀄리티 잠수함 액션 영화 ‘헌터 킬러’는 현재 전국 극장을 순항 중이다.(사진제공: 우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