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남길 좀비 영화서 즐기면서 연기, “항상 무언가를 준비해 온 배우”

2019-01-16 10:22:53

[연예팀] 김남길이 ‘기묘한 가족’ 제보회에 참석했다.

1월16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동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기묘한 가족’의 제작보고회에 배우 김남길이 참석했다”고 전했다.

‘기묘한 가족’은 조용한 마을을 뒤흔든 멍 때리는 좀비와 골 때리는 가족의 상상초월 패밀리 비즈니스를 그린 코믹 좀비 블록버스터다. 작품에서 김남길은 이 가족의 브레인 차남 ‘민걸’ 역을 맡아 그만의 매력과 탄탄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

이날 김남길은 “보기 드문 영화라고 생각한다. 이야기와 배우들 조합 모두 기존 영화와 달라서 개인적으로도 기대치가 있다”고 털어놨다. 이민재 감독은 “김남길은 본인이 연기를 즐기면서 했다. 자신의 롤을 명확하게 알고 항상 무언가를 준비해 온 배우”라고 앞서 그와 작업한 훈훈한 소회를 전했다.

한편, 김남길은 기묘한 에피소드로 좌중을 압도했다. 그는 “촬영지 근처에 있는 속리산 국립공원 속 큰 사찰에서 3개월간 108배를 하며 지냈다. 그러다 보니 사찰은 물론 마을 분들 모두와 친해졌는데, 김장날 시간 나면 도와 달라고 하셔서 가게 됐다. 그때 별명이 ‘보은의 아들’이었다”고 밝혀 현장을 폭소케 했다.

김남길은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무뢰한’ ‘해적: 바다로 간 산적’부터 드라마 ‘명불허전’ ‘상어’까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모든 작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배우다. 영화 ‘기묘한 가족’은 2월14일 개봉.(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