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겨울왕국2’ 개봉 앞두고 감독 등 내한...“열렬한 성원에 보답하려고”

2019-11-13 20:08:49

[연예팀] 전 세계 관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 <겨울왕국2>가 25일(월)~26일(화) 양일간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 피터 델 베초 프로듀서, 이현민 슈퍼바이저의 공식 내한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경이로운 모험의 시작을 예고하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는 영화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가 21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이번 작품의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 피터 델 베초 프로듀서, 이현민 슈퍼바이저의 한국 방문 소식을 전했다. 영화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과거의 비밀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14년, 황홀한 비주얼과 OST로 모두를 매료시킨 영화 <겨울왕국>은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중 첫 천만 관객 돌파 및 최다 관객 수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전 세계 애니메이션 총 흥행 수익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작품을 연출한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은 평단의 압도적인 극찬과 함께 그 해 아카데미 시상식과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했다.

크리스 벅 감독을 비롯해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CCO(Chief Creative Officer)이자 <겨울왕국> 시리즈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제니퍼 리 감독 그리고 피터 델 베초 프로듀서, 이현민 슈퍼바이저는 기자간담회와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피터 델 베초 프로듀서의 방문은 국내 관객들이 <겨울왕국> 시리즈에 보내는 열렬한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한 첫 공식 내한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이들과 함께 내한 소식을 전한 이현민 슈퍼바이저는 이번 작품 속 특히 ‘안나’ 캐릭터의 전반적인 작업을 맡아 생생한 생명력을 불어넣은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한국인 애니메이터로, 국내 관객들을 만나는 이번 내한에 특별한 의미를 더할 것이다.

21일 개봉.(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