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라다이스 힐스’, 아름다움에 감춰진 미스터리...30초 예고편 공개

2020-03-09 19:36:29

[연예팀] ‘파라다이스 힐스’가 숨겨진 비밀을 엿볼 수 있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파라다이스 힐스(감독 앨리스 웨딩턴)’는 아름다움이 완성되는 고립된 그곳 ‘파라다이스 힐스’에서 벌어지는 판타지하고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파라다이스 힐스’ 30초 예고편 속에는 기존에 공개됐던 가장 아름다운 공간 ‘파라다이스 힐스’의 이면에 감춰진 미스터리를 드러내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예고편 속에서 주인공 우마(엠마 로버츠)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섬에 초대되어 혼란스러워한다. 그가 초대된 ‘파라다이스 힐스’는 초대된 모두에게 아름다움을 완성 시켜주는 누구라도 매료시킬 정도로 환상적인 공간이지만 무언가 비밀을 감추고 있는 곳. 아름답기만 했던 그곳은 치료라는 명목의 또 다른 비밀에 가까워질수록 시시각각 점점 다른 모습으로 다가온다.

우마는 그곳에서 탈출을 꿈꾸지만 ‘파라다이스 힐스’는 외딴 섬에 고립되어 있고 섬의 수많은 수행원들이 앞을 막아선다. 과연 찬란한 아름다움 뒤에 어떤 미스터리가 감춰져 있기에 우마가 필사적으로 탈출을 꿈꾸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파라다이스 힐스’는 30초 예고편을 통해 환상적인 비주얼과 그 안에 숨겨진 미스터리 모두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면서 매혹적인 판타지 미스터리의 세계로 초대한다.

한편, 영화 ‘파라다이스 힐스’는 3월19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올스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