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집에서 보는 ‘하이, 젝시’...사과 폰 시X이 미친다면 이런 모습일까?

2020-03-10 14:12:33

[연예팀] ‘하이, 젝시’ VOD가 오픈됐다.

영화 ‘하이, 젝시(감독 존 루카스, 스캇 무어)’가 금일(10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인해 극장에 방문할 수 없는 영화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 젝시’는 더 나은 인생(?)을 위해 나타난 인공지능 폰 ‘젝시’가 주인공 ‘필’의 삶에 개입한다는 신개념 콘셉트의 영화.

인공지능과의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그녀’와 비슷한 설정이지만, 인공지능과 갈 때까지 가는 이야기로 반전 웃음을 선사하는 ‘하이, 젝시’는 오랜만에 만나는 미국식 유머 코드로 반가운 병맛 웃음을 선사했다는 평.

특히 영화 ‘앤트맨’ 시리즈로 할리우드 신스틸러에 등극한 마이클 페냐의 활약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또한, 현실 에피소드에서 터져 나오는 공감 포인트 덕분에 개봉 후에도 꾸준한 실관람 후기들이 쏟아졌다.

한편, 안방 극장을 찾아가는 영화 ‘하이, 젝시’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Seezn, U+모바일tv, 네이버시리즈on, CJ TVING, WAVVE, 구글플레이, 유튜브,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롯데시네마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씨나몬홈초이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