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디 앨런 신작 ‘레이니 데이 인 뉴욕’...티모시 살라메의 삼각 로맨스

2020-04-22 13:32:24

[연예팀]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이 5월6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뉴욕의 모든 것을 사랑하는 뉴요커 ‘개츠비’(티모시 샬라메), 영화에 푹 빠진 대학생 기자 ‘애슐리’(엘르 패닝), 봄비와 함께 찾아온 새로운 인연 ‘챈’(셀레나 고메즈)의 운명같은 만남과 로맨틱한 해프닝을 담은 영화 ‘레이니 데이 인 뉴욕(감독 우디 앨런)’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뉴욕의 옐로우캡 안에서 만난 ‘개츠비’(티모시 샬라메)와 ‘챈’(셀레나 고메즈)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 ‘애슐리’(엘르 패닝)와 뉴욕에서의 로맨틱한 하루를 꿈꿨던 ‘개츠비’가 어떤 이유로 ‘챈’과 같은 택시에 타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

우연일지 운명일지 모르는 만남으로 인해 ‘개츠비’와 ‘챈’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하며, 여기에 “우리는 가끔 로맨틱한 해프닝을 꿈꾼다”는 카피 라인이 더해져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봄비만큼이나 설렘 가득한 하루가 펼쳐질 것을 짐작하게 한다. ‘애슐리’ ‘개츠비’ 그리고 ‘챈’이 만들어낼 삼각 로맨스는 어떤 향일지?


메인 예고편에서 ‘개츠비’와 ‘애슐리’는 센트럴 파크가 한 눈에 보이는 스위트룸에서 낭만적인 마차 투어를 계획하는 등 뉴욕 맨해튼에서의 꿈 같은 주말 여행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낭만 가득한 뉴욕에서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카피처럼 ‘개츠비’와 ‘애슐리’는 계획에서 벗어나 각자 새로운 인연과 함께하게 된다.

‘애슐리’는 “지금 상황이 통화하기 좀 그래”라고 말하며 ‘개츠비’와의 점심 약속을 취소하고 특종을 취재할 기회를 쫓는다. ‘개츠비’ 역시 우연히 친구의 영화에 출연하게 되면서, 상대역 ‘챈’과 키스까지 하게 된다.

하지만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은 이 모든 것을 ‘로맨틱한 해프닝을 꿈꾸다’라는 카피와 함께 낭만적인 시선으로 담아내 영화의 특별한 매력을 어필한다.

더불어 영화는 ‘봄비’ ‘재즈’ ‘뉴욕’이 다가오는 봄에 사랑에 빠질 완벽한 시나리오가 될 것이라며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실제로 ‘개츠비’와 ‘챈’의 첫 만남은 우연이었지만 두 번째 만남은 보는 이로 하여금 두 사람이 서로에게 운명의 상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들게 하는 것.
마지막으로 메인 예고편의 엔딩에서는 “일이 꼬여서 주말 다 망치게 생겼잖아. 이게 현실이네”라는 ‘개츠비’의 한숨 섞인 말에 ‘챈’이 “그 현실도 나쁜 건 아니야”라고 답해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엿보게 한다.

5월6일 개봉.

(사진제공: 그린나래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