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6月 김창옥이 ‘들리나요?’...父와의 관계 회복으로 진짜 ‘나’ 찾는다

2020-05-14 10:03:46

[연예팀] 대한민국 대표 소통전문가 김창옥의 진짜 ‘나’를 찾기 위한 프로젝트 ‘들리나요?’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화제다.

금일(14일) 트리플픽쳐스 측은 “대한민국 대표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청각 장애인 아버지와의 화해와 치유의 여정에서 ‘진짜 김창옥’을 찾아가는 인생로드무비 ‘들리나요?(감독 김봉한, 신승환)’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대한민국 대표 소통전문가로 알려진 김창옥의 강사로서 가장 빛나는 모습과 함께 무대 밖의 김창옥과 부모님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첫 번째 메인 포스터는 무대 위에 선 대한민국 대표 강사 김창옥의 유쾌한 모습과 함께 청중들 사이에 앉아 있는 부모님의 모습이 더해져 특별함을 만든다. 여기에 “진짜 ‘나’ 찾기 프로젝트 당신의 ‘나’는 괜찮은가요?”라는 카피가 영화 속에 담긴 인간 김창옥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두 번째 메인 포스터는 가족 사진을 찍기 위해 모인 김창옥과 부모님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고,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눈시울을 붉히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의 코 끝을 찡하게 만든다.

특히 영화를 통해 김창옥은 그 자신의 평생의 숙제인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해 풀어놓는다고 해 김창옥표 소통다큐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김창옥은 지난 19년간 7000회가 넘게 변화와 소통을 주제로 강연하며 수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울림을 전해온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소통전문가’다.

6월10일 개봉.(사진제공: 트리플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