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구석 1열서 보는 ‘호텔 레이크’...#호텔 괴담 #섬뜩한 공포 #호러 앙상블

2020-05-19 10:56:06

[연예팀] ‘호텔 레이크’ VOD 서비스가 시작됐다.

5월 극장가에 호텔 괴담 바람을 불어넣으며 한국형 공포 괴담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 ‘호텔 레이크(감독 윤은경)’가 금일(19일)부터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해 화제다.

‘호텔 레이크’는 호텔을 찾은 ‘유미’가 그곳에서 기이한 현상을 겪게 되는 섬뜩하고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괴담.

달콤한 휴식의 공간인 호텔을 새로운 괴담의 진원지로 탈바꿈시킨 ‘호텔 레이크’는 기이한 호텔 속에서 벌어지는 섬뜩한 공포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나선형 구조의 호텔은 빈티지한 인테리어로 채워져 아름답지만 기이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호텔 괴담 공포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여기에 이세영부터 박지영, 박효주까지 각 세대 대표 배우의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호러 앙상블이 극에 몰입도를 더했다는 평.

한편, 영화 ‘호텔 레이크’는 금일(19일)부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사진제공: 스마일이엔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