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일생일대 테러에 휘말리다...‘도미노’, 긴장감 넘치는 스틸컷 10종 눈길

2020-05-22 14:11:20

[연예팀] ‘도미노’ 스틸컷 10종이 공개됐다.

영화 ‘도미노(감독 브라이언 드 팔마)’가 보도 스틸컷 10종을 전격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도미노’는 작은 신고 전화 한 통에서 시작된 거대한 살인 사건에 얽혀버린 세 사람, 그들이 단 ‘하나의 타겟’을 쫓으면서 일생일대 테러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범죄 스릴러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은 범인을 쫓는 형사, 연인에 대한 복수를 다짐한 수사관, CIA 요원까지, 살인사건을 두고 얽히고설킨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 호평이 자자하다.

가장 먼저 한 손에 총을 쥔 채 어떤 고뇌에 빠진 듯 보이는 형사 ‘크리스티안’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은 그에게 닥칠 일생일대의 사건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지붕 위에서 범인을 쫓는 ‘크리스티안’을 포착한 스틸컷에는 긴박한 사건이 전하는 현장감이 고스란히 담긴 한편, 복잡미묘한 표정으로 고민에 잠겨 어딘가를 응시하는 수사관 ‘알렉스’의 모습과 모두의 목표물이 된 ‘에즈라’가 누군가에게 섬뜩한 위협을 가하고 있는 스틸컷은 얽히고설킨 거대한 사건에 궁금증을 더한다.

끝으로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엿보이는 CIA 요원 ‘조’와 ‘에즈라’가 팽팽한 신경전 속에 마주하고 있는 스틸컷은 둘 사이에 흐를 묘한 긴장감을 예고하기에 충분하다.

6월11일 개봉.(사진제공: 영화사빅)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