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연석, 영화 ‘멍뭉이’ 출연 확정...드라마-뮤지컬-영화 넘나들며 맹활약

2020-05-26 15:48:39

[연예팀] 유연석이 영화 ‘멍뭉이’ 출연을 확정했다.

26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연석이 영화 ‘멍뭉이’에서 민수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영화 ‘멍뭉이’는 ‘청년경찰’ ‘사자’를 연출한 김주환 감독의 신작으로, 가족 같은 반려견과 생이별하게 된 두 남자가 새 주인을 찾기 위해 나선 여정을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고 성장하는 이야기다. 이번 작품에서 유연석이 맡은 캐릭터 민수는 유일한 가족인 반려견 루니를 떠나보내야 하는 인생 최대의 난관에 봉착해 직접 새 주인을 찾는 여정에 오르게 되는 인물이다.

그동안 유연석은 매 작품마다 개성 있는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또한 영화 ‘정상회담’ ‘새해전야’의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어, 올해 스크린에서의 활약에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그가 최근 뮤지컬 ‘베르테르’에 이어 영화 ‘멍뭉이’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며 한 번 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최근 유연석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소아외과 교수 안정원 역으로 출연, 섬세한 연기력과 다정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대 배우와 남다른 ‘케미’를 뽐내왔던 그는 이번 영화 ‘멍뭉이’에서 강아지와의 만남을 통해 힐링 가득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브라운관, 무대, 스크린까지 영역을 넘나들며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연석의 연기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연석이 출연하는 영화 ‘멍뭉이’는 6월 크랭크인 예정이다.(사진제공: 킹콩 by 스타쉽)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