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정남, ‘오케이 마담’으로 인생캐 경신하나?...제임스 본드 되고픈 신입 승무원

2020-07-07 11:10:19

[연예팀] 배정남 ‘오케이 마담’ 스틸컷이 공개됐다.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에서 허당 매력을 뽐내는 배정남의 캐릭터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의 헐랭이 춘모에서 tvN ‘미스터 션샤인’ 귀여운 춘식까지 유쾌하고 비타민 같은 캐릭터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왔다. 그런 그가 ‘오케이 마담’에서는 첩보 요원을 꿈꾸지만 현실은 구박덩어리 신입 승무원인 현민 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킨다.

사진 속 배정남은 마치 현실 첩보 요원이 된 것처럼 주변을 경계하는 눈빛과 막상 위험한 상황이 닥쳤을 때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이중적인 모습으로 현민의 허당 면모를 드러낸다. 극 중 현민은 의욕만큼은 제임스 본드에 버금가는 첩보 요원이지만 어딘가 살짝 부족한 촉으로 엉뚱한 매력을 뽐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철하 감독은 “배정남 배우는 노련한 코믹 티키타카로 영화를 풍성하게 만든 장본인”이라고 전했다. 또 한 번 ‘배정남화’ 캐릭터를 통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

8월 중 개봉.(사진제공: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