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개봉은 소리가 있게’, 영화 ‘소리도 없이’ 10월 개봉확정

2020-09-14 17:08:42

[연예팀] 유아인, 유재명이 출연하는 ‘소리도 없이’가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소리도 없이’는 납치한 아이를 맡기고 죽어버린 의뢰인으로 인해 계획에도 없던 유괴범이 된 두 남자의 위태로운 범죄 생활을 그린 영화다.

‘소리도 없이’는 말없이 묵묵히 범죄 조직의 뒷처리를 담당하며 최선을 다하는 근면 성실한 생활인 태인(유아인)과 창복(유재명_이라는 기존의 범죄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독특한 캐릭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계획에 없던 유괴범이 되어버린 두 남자의 아이러니한 상황은 범죄 사건과 교차되며 새로운 범죄극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매번 새로운 행보로 관객들을 긴장시키는 배우 유아인과 캐릭터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유재명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은 작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유아인의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는 태인과 어딘가 불안한 듯 가방끈을 움켜쥔 창복의 모습을 보여주며 묘한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계획에 없던 유괴범이 되다’라는 카피는 이들이 마주하게 될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두 배우의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영화 ‘소리도 없이’는 10월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