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태사자 김영민, 뮤지컬 영화 ‘K스쿨’ 시나리오 리딩 현장 공개

2020-11-17 11:54:19

[연예팀] 뮤지컬 영화 ‘K스쿨’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제작사 강 컨텐츠는 지난 14일 강남의 한 호텔에서 시나리오 리딩을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중국, 일본, 태국에 선판매된 데 이어 미국 최대 영화 채널인 HBO에서 이미 선판매된 3국과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 판권 구매를 원하는 세계 최초 8K 뮤지컬 영화 ‘K스쿨’ 리딩 현장이었다.

‘K스쿨’은 한국전파진흥협회 초고화질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패션스쿨을 배경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 뮤지컬 영화이다.


극 중 김영민이 맡은 데니스 강은 발표하는 패션 컬렉션마다 세계적 반향을 일으키는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이다. 조각 같은 외모와 멋진 생각으로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세계적 명성 보다 일 자체를 즐기고 후진 양성에 매력을 느끼는 패션계의 거목으로 등장한다.

우주소녀 다원이 맡은 여주인공 수아의 천부적 재능을 알아보고 상위 1%만 갈 수 있는 세계 최고의 패션스쿨인 K스쿨에 청강생으로 추천, 수아가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키다리 아저씨 역할이다.

한편 영화 ‘K스쿨’은 K스쿨의 배경인 서경대학교에서 11월22일에 크랭크 인에 돌입, 2021년 3월에 국내 극장 개봉 후 해외에 배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민사운드 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